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혜경 나이 결혼 전제 '열애 중 늙은 이정재라고 부른다함 소송 꽃눈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4. 18. 04:51

    박혜경, 나이 47세=1974년 10월 12일 전북 진안군 정천면 봉학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9cm, 47kg 가족 부모, 남동생 1명, 여동생 2명=학력 명지전문대 중퇴, 종교, 불교 소속 회사 없음, 포지션 보컬리스트 데뷔, 1997년 1집 앨범 우리나라에 다시 긴 소송에 두 차례나 휘말려 또 쌍용자동차 파업을 지지하는 행동으로 좌파 논란에 시달리는 등 다양한 악재가 소유돼서는 아직 눈에 띄는 음색이 기대되지 않고 대중에게 그대로다. 데뷔 17년 만에 중국에 진출합니다.중국에서 플로리스트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심각한 성대 결절로 전업까지 생각했다고 한다. 전성기 정도는 아니지만 목소리가 상당히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여동생 박서연이 '꽃 목하 밴드'의 '인우'로 활동 박혜경의 친동생이기도 한 인우(박소연)입니다. 언니 박혜경과 함께 듀엣곡으로 싱글을 발표하기도 했던 인우(박소연)는 박혜경만큼 큰 폭의 가창력을 자랑하지는 않지만 음색만큼은 박혜경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 중인 '꽃 목하 밴드'의 보컬 인우(박소연)의 음색이 앨범 전체를 따뜻하게 해줍니다.꽃 목하 밴드 관련 검색어에 박혜경 결혼 박혜경 이혼 박혜경 남편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팅도 안 들어옵니다. 관련자들에게 삭제를 요청한다고 부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그랬던 박혜경씨에게 사랑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어르신네 -이정재라고합니다. 한번도 결혼을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매니저도 없이 모든 일을 혼자 하고 있어요.​


    >


    박혜경의 여동생 & 박소연 & 하나메시타 밴드 인우


    >


    ★꽃눈 밑밴드★인우★연애 시작


    >


    >


    >


    >


    >


    >


    >


    >


    >


    >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딛고 자신의 이야기로 위로를 전하러 돌아온 가수 박·혜경 1995년'MBC강변 가요"재"입상을 시작으로 24세의 나이로 그룹"더·웨이"의 보컬로 전격 데뷔한 가수 박·혜경"군에게 드리고 싶은 세가지""고백""안녕하세요""레인""레몬 트레이"등 특유의 청아하고 대체 불가능한 목소리로 수많은 히트 곡을 탄생시키고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위로를 보낸 그녀! 하지만 늘 든든하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던 가수 박혜경의 삶도 참기 힘든 시간이 있었다고 하는데. 과거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과 사업 관련 소송에 휘말려 무려 4년의 세월을 걸어야 했던 그녀. 그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로 성대에 큰 혹이 생겨 수술까지 받아야 했다. 앞을 봐도 진흙탕, 뒤를 봐도 진흙탕.. 그러다가 안 좋은 생각도 들었어요. "이렇게 살아서 뭐하지?" - 가수 박혜경 인터뷰 #오랫동안 재판을 진행하면서 평생 모은 재산은 모두 처분해야 했고, 결국 승소했지만 더 이상 그녀가 가수로 설 수 있는 무대는 없었다.하지만 어떻게든 살아가야 했기 때문에 제2의 직업, #플로리스트의 길을 택한 박혜경 20년차 가수라는 경력을 버리고 아래에서 다시 올라가야 했지만 정작 그녀를 정말 힘들게 하는 일은 따로 있었다고 한다. "혜경씨는 노래할 때 제일 좋은데 왜 그렇게 다급하게 살아" 나는 노래 못해서 먹고살기 위해 그랬어" - 가수 박혜경 인터뷰 ※설상가상으로 그녀에게는 다시 한번 예기치 못한 시련이 닥쳤다고... 새 앨범 제작을 맡은 회사가 홍보비와 제작비를 횡령해 사라졌고 심지어 예전에 성대 수술을 받은 곳에 문제가 생겨 지난해 다시 수술을 받아야 했다. 수렁에서 빠져나오려고 할수록 더 깊이 빠져드니 누가 손을 잡아달라고 하겠어요. 10만원, 15만원을 갚으면서 여성전용 찜질방에서 한참 살았는데 가족들에게 말하지 않았다. - 가수 박혜경 인터뷰 하지만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장마도 결국 그치고 무지개가 피어나듯 그녀가 다시 가수로 재도약하기 위해 돌아왔다. 홀로 기획사로서 고군분투하며 신곡 준비와 성대 재활을 하는 모습과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23년차 팬들을 위한 1인 콘서트까지! ■ 누구보다 꽃길이 어울리는 여자 박혜경의 첫 리얼러브스토리! 추운 겨울이 지나면 어김없이 봄이 오듯 사랑스러운 여인 박혜경에게도 따뜻한 봄이 왔다고 한다. 사실 그녀가 다시 가수로 돌아올 수 있었던 것은 박혜경의 노래를 열렬히 사랑하고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사골보다 더 진국같은 남자 친구가 있었대요.저 작은 몸으로 무대에서 온 힘을 다해 노래를 하는데 저는 혜경 씨가 성대에 큰 수술을 두 번이나 했고 얼마나 힘들었는지 다 알고 있기 때문에 그 모습을 보고 눈물이 난 거예요. - 남자친구 인터뷰&스스로 해나가는 생활습관이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 의지하는 걸 잘 못했어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이렇게 말했어요. 나는 혜경 씨가 다시 불렀으면 좋겠다. 내가 응원할게. '여자친구를 떠나서 인간 대 인간으로서 내 노래를 좋아하고 지지해준다면 이 사람을 손잡아도 돼.' 그렇게 생각했어요.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존경하는 점이 많은, 위트 있고 배려심 많은 남자입니다" - 가수 박혜경 인터뷰 ※있는 그대로의 "사람 박혜경"을 완전히 좋아해 주는 남자친구를 만났다는 그녀 "외로운 날들이여 모두 안녕"이라고 부르던 그녀가 너무나 힘든 시간을 견디고 드디어 봄을 맞았다. 둘만의 소박하고 특별한 데이트 현장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박혜경의 모습까지~ 가수 박혜경이 탄생할 수 있었던 이유, 그녀를 살리게 한 그 이름 가족! 그녀가 10살이 된 해에 세상을 떠난 아버지 혼자 남은 어머니와 3명의 남동생을 위해 보통 집안의 장녀들이 그렇듯, 빨리 어른이 된 박혜경이 어려서부터 남다른 재능과 노래 실력을 뽐냈던 그녀는 자신의 재능을 살리면서 큰 현금을 벌기 위해 가수를 꿈꿨고, 중학생 나이에 홀로 서울로 올라와 수많은 제작사의 오디션을 보거나 연극과 뮤지컬을 통해 꾸준히 무대 경험을 쌓았다는"어린 시절에는 알 수 있었습니다. 내가 제일 존경하는 사람은 언니(박혜경)입니다 언니가 지금 내 인생을 다 만들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동생 인터뷰 ※지금은 태국에서 살고 있는 엄마와 여동생 가족과의 애정 어린 영상통화부터 조카들만 보면 한없이 무장해제되는 조카 바보 박혜경의 모습 그리고 가족이 걱정할까봐 차마 말하지 못했다는 그녀의 숨겨놓은 이야기까지 "어느 때 보면 남편답고, 어느 때 보면 친구 같은 딸인데 가수 생활하면서 집의 빚도 다 갚아준 큰딸인데"-엄마가 또 괴로워했다. 그가 노래할 때 행복하면 볼수록 사랑스러운 박혜경의 이야기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로 풀어보자.출처... 사람이 좋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