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2020년 4월 8일 ??
    카테고리 없음 2020. 4. 17. 22:25

네. '라키의 낚시 세계'입니다.벌써 4월이 되었네요. 길에는 개나리와 벚꽃이 만개했지만 제 마음은 아직 멀었습니다. wwww 4월 중순이나 주말에 ZONE Store에 드디어 개발했던 게임이 나왔습니다 11개월 걸렸네요.후우~ 8개월 예상하고 시작했는데.. 3개월이나 더 걸리다니..금방이라도 바빠질 것 같아서 4월 출조를 조금 일찍 다녀왔다고 합니다. (원래는 동갈돔에 들어가는 중순이나 말에 가고싶었는데...) 낚시보다 일이 우선이니까 어쩔 수 없죠...

이날은 기온이 12도까지 올라가고 맑다고 해서... 갔었는데.. 바람이 태풍급이었어요..#오전 7시에 도착해서 오전 피ー디은그한 크로를 노리고 자유 라인에 정착했다가 낚시를 시작 오후 방류 전까지는 입질 되지 않았지만 오후 방류 후 30분 정도 지났을 때 지인 2가에서 쏨뱅이가 처음을 합니다. (사무실 뒤, 발끝 1~2m권)

하지만 그 후 이남우 우럭이. 저희 3명의 먹이는 다 피하고 다른 분들의 먹이만 원해요 흐흐흐 그래서 섬 끝으로 들어가 참다이를 노려보기로 했어요.가는 길에 2번가를 공략할 분들이 없어서 자유라인에서 여러 번 공략하는데 지인2가 참돔 한 마리! 맛을 보내줍니다. 부러움★고기를 그물에 넣지만 지인1이 발앞에서 우럭하고겟트... 저만 틀리는군요. 짐을 섬으로 옮긴후, 전지인1과 함께 자유라인 끝에서 2번가와 발밑을 공략했습니다. 10시반정도가 되면 저도 뒹굴뒹굴 하고 섬으로 이동. 지인1은 그 자리에서 계속 공략하겠습니다.11시경 섬 끝에서 어로를 타고 있는 참돔 강도다리 우럭등을 노리고 지렁이 미꾸라지 지렁이로 지속적으로 공략(바람이 강해서 던지고 12분만에 발 앞까지 고시가 밀려옵니다.네) 그렇게 투척을 계속했더니 밀려온 찌가 한입 추가됩니다.

그때부터 약 2시간...(11시~13시) 정도 폭발적인 입질이 시작됐습니다.투척한 채비가 흐르고 어로를 지날 때 기대어 지인 1과 함께 맛을 보았습니다.그러던 중 2번가에서 공략한 지인2는 마다이 추가~

지인1이랑 더블히트해서 올렸더니 강도발 ᄏᄏ

그렇게 맛을 보고 나서 점심을 먹고 왔다고 한다. 같은 장소에 2시 반~4시까지 했는데 안 들어가지고... 오후 방류흡입은 실패!!

5시까지의 조과 사진을 찍어 마다이 1수와 강도교 2 수만번 센터에 당첨된 후 주변의 2팀에게 분양했습니다. 6시쯤 다시 시작한 피딩에 3번番앞의 어획과 4번醫 옆의 방갈로 라인에서 참돔과 우럭이 다시 나와주었습니다.저희는 이미 그물을 정리했기 때문에 저녁 식사하러 와주시고, 한수원 두 팀에게 잡히는 대로 확인했습니다. 이 날은 지인 1계 8수, 지인 2계 4수, 사계 8수, 합계 20수로 완성했습니다.따뜻한 점심 무렵, 특정 어로의 어초 라인에 폭발적인 영향이 나온다고 스아이폰 분들이 말씀하셨습니다. 수온이 더 올라가면 곳곳에서 터질 것 같네요.수심은 발끝물고기로 0.8~1.5 중앙어로는 2.8~3.2가 주어졌습니다.먹이는 지렁이, 미꾸라지, 지렁이, 냉동새우를 사용했어요.#만종민트 앞바다 낚시터에서 5월에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는 게임이 잘 되길 바랍니다. 조만간 동갈돔과 참돔이 집중적으로 들어올 시기가 될 것 같네요. 점성어도 들어가고 스즈키도 추가들어가서...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힘드시겠지만 힘내서 이겨요. 또 보자!

Designed by Tistory.